성과급이 나왔는데 좆ㅋ망ㅋ

2011.02.16 06:44

몽지 조회 수:264

근데 어차피 나야 상관없는데

 

내년에도 이렇게 나올까봐 두렵다 ㅠㅠ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2017년 십덕 정모 개최 [12] 그분 2017.09.12 12183
공지 회원님들의 떨어진 십부심을 향상시켜 드리고자 문서 하나 공개합니다. [15] 그분 2013.07.06 306311
144234 나도 퉤덕 [1] 얼음주스 2011.02.16 356
144233 오늘 왔어야 할 택배가 안옴 눈 때문인가 [2] ㅅㄱㅁㅇ 2011.02.16 348
144232 화분 때문이 아니네.. [1] 사이도 2011.02.16 225
144231 화분 던진 녀석 나쁜놈.. [1] 사이도 2011.02.16 225
144230 한다한다한다 [2] 사이도 2011.02.16 198
144229 배재대 까지 마라 [1] 돈좀벌고싶다 2011.02.16 244
144228 잠시후 드림하이 시작합니다. [3] 사이도 2011.02.16 364
144227 오리넷 완전 발렸네 [2] 돈좀벌고싶다 2011.02.16 366
144226 퇴덕 [3]      2011.02.16 341
144225 나 오늘 가습기 삼. [8] file 어머니 2011.02.16 167
144224 뭐 드라마 시작함? 갑자기 급정전 분위기 ;; [1] 몽지 2011.02.16 395
144223 테라 개잼따>_< [3] 찜쭘 2011.02.16 314
144222 근데 왜 늬들 배재터들 까냐?? [1] file 어머니 2011.02.16 255
144221 잉 이딴거찻았네 좆고전 [6] file      2011.02.16 343
144220 다들 배재대 브금깔고 존나낄낄대는게 훤함 [2] 찜쭘 2011.02.16 461
144219 또깝병신 ㅅㄱㅁㅇ 2011.02.16 318
144218 나는 재수가 좋아 저거 제목 머임? [4] 찜쭘 2011.02.16 327
144217 내 친척 이번에 외대갔는데 [2] ㅅㄱㅁㅇ 2011.02.16 290
144216 어라 외대가 많았네? [4] 몽지 2011.02.16 256
» 성과급이 나왔는데 좆ㅋ망ㅋ [6] 몽지 2011.02.16 264